밝음을 본다.

밝은습관 나눔수련 체득・체험・체감

온라인 하늘사람 밝은습관 나눔수련 소감 (2021년 9월 1주차 심화 33차)

  • 글쓴이:빛나는사람들
  • 조회:296
  • 작성일:2021-09-17 05:42

1. 장*(대전)

오후 2시에 회원과 '하늘사람 밝은습관 가지기'의 심화수련을 같이 함께 더불어 진행했습니다.

 

첫 번째 수련 시 간단한 인사를 나누며 각자의 심법을 공유하며 저는 '인정 존중 배려하는 마음과 마음가짐을 가진다.' 로 심법을 정하여 수련을 24분 진행했습니다. 본 수련 시 호흡을 차분하고 침착하고 무심하게 유지 관리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내려놓고 호흡에 집중하며 축광과 운광을 하였으며 마칠 때 차분하고 부드러운 호흡 상태를 유지하였습니다. 먼저 자신의 체득·체험·체감한 내용을 나누면서 자신부터 먼저 인정 존중 배려하면 주변과 세상 사람들을 인정 존중 배려하게 되며 수련에 대한 여러 가지 체득·체험·체감한 내용을 전달하며 회원의 소감을 경청하며 교류·공감·소통을 진솔하고 즐겁고 흥겹게 나누었습니다.

 

두 번째 수련 시 '교류·공감·소통하는 마음과 마음가짐을 가진다.' 로 하여 24분 수련을 하였으며 처음 수련 시보다 차분하고 침착하고 무심하게 호흡에 집중하며 도광신력을 받아 축광 및 운광을 하고, 내면공간으로 들어가 도광신력을 받으며 기다렸습니다. 수련을 마친 후 체득· 체험·체감을 나누며 회원이 먼저 자신의 경험과 수련과 생활 속에서 체득·체험·체감했던 내용을 진솔하고 순수하게 있는 그대로 표현·표출 ·표방하는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격려 칭찬 사랑하는 마음과 마음가짐으로 경청하고 공감하였습니다.

 

세 번째 수련 시,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될 때까지 한다는 마음과 마음가짐을 가진다.'로 심법 걸고 호흡에 집중하며 온몸을 이완한 상태로

축광, 운광 후 도광신력을 천문으로 받아 하단전 여의주로 보내어 내면공간에서 차분하고 침착하고 무심하게 머물렀습니다.

수련을 마친 후 제가 먼저 수련과 일상 속에서 체득·체험·체감한 내용을 차분하고 침착하고 밝게 전달하였습니다. 이후 회원의 수련과 일상 속에서 겪으셨던 다양한 체득·체험·체감한 내용을 교류·공감·소통하였습니다.

 

마칠 시간이 되어 같이 함께 더불어 하면서 밝고 맑고 찬란한 마음과 마음가짐으로 빛과 힘, 가치를 나투고 밝히고 나누어주심에 감사함과 고마움을 표현하고 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후 410분경에 회원과 '하늘사람 밝은습관 가지기'의 심화수련을 같이 함께 더불어 진행했습니다. 밝은 웃음과 미소로 반갑게 맞아주는 회원을 뵈면서 자신과 주변인들에게 밝음을 나투고 밝히고 나누고 계시는 모습에서 격려, 칭찬, 사랑을 전해드렸으며 '이해 수용 포용, 관용과 아량, 화해와 용서, 치유의 마음과 마음가짐을 가진다'24분 수련과 도담을 나누었으며 각자의 체득·체험·체감한 내용을 전달할 때는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가볍게 웃으면서 교류·공감·소통을 하였습니다.

 

두 분의 회원과 하늘사람 밝음습관 가지기 심화수련을 하면서 느낀 점은 자신에게 희망과 긍정의 빛과 힘, 가치를 불어넣으며 꾸준하게 노력하고 정성을 들여 나투고 밝히고 나누는 모습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공감하며 같이 함께 더불어 함의 소중하고 귀한 빛과 힘, 가치를 더욱 깊이 있게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전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자기 생각과 체험을 전달하는 모습을 보면서 상승 확장 발전하고 있는지를 인지 인식 인정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인정 존중 배려하며 잘하고 있는 자신을 격려 칭찬 사랑하며 응원하고 함께해야겠다는 다짐을 하였습니다.

 

2. *(수원)

매주 밝아지기 위해 참여한다는 회원의 정성에 감동 감명 감화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온양수련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습니다.

 

진솔하게 자신을 표현·표출·표방하는 회원의 밝음에 호환·파동·공명하여 자신의 빛과 힘, 가치의 귀함을 재인식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3. *(수원)

밝은습관 나눔수련을 하며 서로 호환·파동·공명하여지는 듯 말보다 기운에서 더 큰 위로가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댓글()

  • 글쓴이:
  •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