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음을 본다.

밝은습관 나눔수련 체득・체험・체감

[하늘사람 밝은습관운동 교육] '밝은습관운동 교육전체' 소감(2021.5.16)

  • 글쓴이:빛나는사람들
  • 조회:288
  • 작성일:2021-06-11 14:25

 

⑥ 밝은습관운동 교육 전체실천 체득‧체험‧체감

 

- 습관의 중요성을 알고 있었지만, 실천을 잘하지 못했었는데 밝은습관운동 교육을 통해 변화하고 있는 자신을 인식하게 되면서 자신을 조금 더 깊게 보게 됩니다. 생활 습관에서도 인성적인 습관을 자제하려는 마음이 일어납니다.

- 항상 밝고 맑고 찬란하게 깨어 있고자 하는 방향성의 중심에 밝은습관운동이 있는 것 같습니다.

- 정기신의 등락 폭이 줄어든 것을 느끼고 있고 교육이 끝나더라도 꾸준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 자신을 지극히 사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5개월의 기간 동안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무언가를 행할 때 마음과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 사실이 인식합니다. 뿌린 만큼 거둔다는 말이 떠오릅니다.

- 을 실천할수록 섭리가 깊어지면서 본에 더 가까워지는 것 같습니다.

- 자기 자신을 확인해 가는 큰길의 가지입니다.

- 자신을 인지 인식 인정해서 하늘과 호환, 파동, 공명하는 실천입니다.

- 섭리를 배우고 익히는 것이 즐겁고 재밌습니다.

- 하늘빛, 하늘숨, 하늘길로 가기 위해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입니다.

- 하늘빛을 나투고 밝히고 나누는 하늘 사람들의 흥을 일으켜 같이 함께 더불어 하는 어울림의 장입니다.

- 하늘길로 인도하는 섭리의 실천입니다.

- 매일이 수치화되어 어렴풋이 지나갈 수 없고, 빛을 향한 경주마 같은 느낌으로 밝아지는 환경입니다.

- 눈 떠서 잠잘 때까지 집중돼 있습니다.

- 자신이 밝아지는 것이 놀랍고 가족의 반응이 달라졌습니다.

- 장기간 하면 습관이 변할 것 같은 기대가 있으며 마음을 다른 데 둘 여유가 없어 맞춤형 같습니다.

- 한계에 맞닿았을 때 자신을 보는 것이 공부입니다. 마음을 활짝 열고 원 없이 섭리행 해보자는 생각이 들고 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 한 달을 반추해 보는 시간이 되고 다음 달을 계획해보는 시간이 됩니다.

- 중간점검으로 꼭 필요합니다.

- 정리가 많이 되면서 차분해지고 의식이 많이 깨어나는 거 같습니다.

- 강의 들으면서 공부를 재정립하고 어떻게 공부를 해나가야 할지 보게 되고, 꼭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 일상의 취미생활을 하나씩 정리하며 성찰 탐구해서 명확하고 확고하게 하면서 수련을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 회원들의 체험, 체득을 들으면서 내가 겪어온 이야기, 나의 이야기라는 생각과 같이 함께 더불어 한다는 의미를 깨닫게 합니다

- 오래전부터 하고 있어서 지금처럼만 섭리행하고 살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 정성은 부족하지만, 자신에게 감사함을 진심으로 느끼는 것도 감사합니다.

- 본을 더 세우고 실질적인 역할을 이 교육을 통해 수련의 탄력을 받게끔 상승작용을 이루어서 자신을 격려, 칭찬,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 수련과 도무, 일상이 일맥, 일관, 일통이 되어야 산다는 것을 인지, 인식, 인정하며 자신에게 일어나는 작고 소소한 일에 정성을 들이고 생활 속의 실천행이 중요한 공부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 좀 더 많이 의식의 확장이 되고, 빛과 힘, 가치가 크구나! 수업으로 따진다면 도덕, 예법 시간. 비중이 별로 없어 지금의 공부 장이 너무 대단하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밝고 맑고 찬란하게 거듭나서 하늘 사람이 되어 자신의 빛과 힘, 가치로 나투고 나누어 섭리행의 존재가 됩니다.

- 자기 사랑이 확신이 커짐. 밝은 의지, 희망,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끝났을 때 상상하면 기분이 좋습니다.

- 의식이 주위로 퍼져 있다가 자신이 가장 중요하고 감정과 주변에 대한 걱정을 많이 내려놓으면서 자신의 밝음을 보려고 노력하는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놓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주변에서 얼굴이 좋아 보인다고 하는데 수련을 하면 얼굴에 바로 드러나는데 실천해야 할 것을 잘하고 있지 않으니까 라는 생각이 들고 어떻게든 실천하고 있으니 변화하는 과정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 자신을 인지 인식 인정하는 과정 중에 있으니 어떻게든, 하라는 대로 최선을 다해서 따라 해볼 참입니다.

- 투영화 역사에 투명화에 의한 자신을 인지 인식 인정하게 되고, 자신을 알게 되며, 트라우마를 극복하며, 빛과 힘 가치를 나투고 밝히고 나눕니다.

- 의식 인식 습관이 상승 확장 발전합니다.

- 의수 단전에 됨, 변화된 자신을 인식, 자신의 밝음, 주변 존재의 밝음을 보며, 같이 함께 더불어 섭리행합니다.

- 육십 평생을 살면서 생긴 자신의 습관 변화 결심, 자신감이 생겼으며, 밝고 맑고 찬란하게 거듭난 자신이 되겠습니다.

-수련, 도무, 일상에 어떠한 마음과 마음가짐으로 임하며, 공부 환경을 축복과 복됨으로 받아들입니다.

- 빛에 젖어 들고자 하는 마음을 인지, 인식, 인정합니다.

- 작고 소소한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됩니다.

- 변화된 모습을 인지합니다.

-자유의지, 사랑하는 마음, 밝은 미소를 통해 자신의 밝고 맑고 찬란한 아우라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 자신에게 집중하여 주변에 나누니 주변이 변하는 것을 인지 인식 인정합니다.

- 전체를 볼 수 있는 마음, 적극, 능동적으로 표현하고 나눔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편안해지면서 자신의 장점이 들어 나는 것 같고, 스스로 한계를 짓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합니다

- 운기 복습을 통해 자신을 업그레이드하고, 배우고 깨달은 것을 생활에 실천하다 보면, 그것이 곧 수련인 것 같습니다.

- 많이 밝아진 것 같습니다. 긍정성을 일으키는 기회가 되고, 마음을 가지는 것과 마음을 쓰는 것을 알게 되는 것 같고, 마음을 쓰는 법이 밝고 넉넉해짐을 느낍니다.

- 공부의 추동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 공부의 지로 인도, 안내의 장이 되어 좋습니다. 실천을 구체적으로 하고, 공부의 정도를 명확하게 인식됩니다.

댓글()

  • 글쓴이:
  • 날짜: